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위한 팁

2020. 6. 14. 06:09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인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위한 팁



모바일 마케팅은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다.


모바일 기기는 또한 누군가가 그들의 사업을 광고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다.


이렇게 넓은 주제에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하시죠? 다음의 팁은 모바일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알려 줄 것이다.




시간 테스트되고 입증된 방법으로 경쟁자에게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려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유념해야 한다.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홀로 설 모바일 플랫폼을 개발하려면 홈 베이스를 갖춰야 한다.


새로운 방문자를 도메인으로 초대하고 기존 방문자와 연결하는 모바일 프레즌스를 만드는 데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모바일 플랫폼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고객에게 제안서를 보내는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아무도 늦은 밤 문자 메시지를 받고 싶어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많은 소비자들이 당신의 제품을 아무리 즐겨도 짜증나고 꺼질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회사에 대한 입소문을 타게 하는 신흥 강국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을 체크하기 위해 그들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이 두 영역 모두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확장하기 위한 이상적인 출발점이다.


목표 시장으로 가시화하십시오.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입소문이 나도록 장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인기를 끌 수 있다면,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마케팅 지평을 크게 넓힐 때까지 그들의 친구들에게 그것을 넘겨줄 것이다.




최고의 모바일 마케터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모바일 사다리를 오를 수 있도록 진보적인 전략을 사용한다.


너도 이렇게 해야 해.


간단한 문자와 통화로 시작한 다음, 비디오 콘텐츠와 소셜 네트워킹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도록 캠페인을 확장하십시오.


가진 것을 다 써라.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약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광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면 장단기적으로 불리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전용 단축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가격표가 더 높지만,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어느 정도의 법적 보상을 제공할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마케팅 광고를 받을 때 피드백을 추가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그들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그들이 어떻게 좋아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되고, 그들을 고객으로 만들 수도 있다.


어떤 수신자들은 적대적이고 어떤 사람들은 호기심이 많은 것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어떤 반응도 유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모든 자료를 수집해야 한다는 것이다.




비즈니스를 위한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가 있는 경우 주요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서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귀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검색하지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에 프로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살펴보게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복잡하기 때문에 시간을 두고 자세히 알아봐야 한다.


5명의 사업가들에게 모바일 마케팅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6개의 다른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 가지 방법이 특정 사업에는 유용할 수 있지만 다른 사업에는 쓸모가 없을 수도 있다.


이 기사에서 얻은 통찰력이 귀사와 귀사의 비즈니스 요구에 적합한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